입학상담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입학상담

  • 제목
    3학년 2학기에 위탁교육과정 신청  (고교위탁사업)
    작성일
    2026-05-25 오후 3:33:21
    작성자
    입학지원팀
    조회
    65
    내용
    안녕하세요. 문찬주님
    3학년 2학기에는 편입이 불가합니다.
    매년 3월에 개강하여 1년에 한번만 운영하는
    일반고 과정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일반고에 다니고 있는 3학년 학생입니다.혹시 3학년 2학기에도 위탁교육과정을 수료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