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입학상담

  • 제목
    3학년 2학기에 위탁교육과정 신청  (고교위탁사업)
    작성일
    2026-05-24 오후 10:47:42
    작성자
    문찬주
    조회
    42
    내용
    일반고에 다니고 있는 3학년 학생입니다.혹시 3학년 2학기에도 위탁교육과정을 수료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