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
-
- 제목
- 용접기사 (내일배움카드)
- 작성일
- 2026-05-21 오후 4:39:10
- 작성자
- 입학지원팀
- 조회
- 45
- 내용
- 안녕하세요. 박선엽님
외부평가 일정을 고려하여 올해안에 2회차 개강할 예정입니다.
박선엽님은 대기예약접수 해두었다가
개강일정이 확정되면 우선적으로 문자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용접기사 과정평가형 교육이 진행 중인것으로 알고 있는데, 다음 차수는 언제쯤 개강하는지 알수 있을까요? 현재 과정 끝나고 진행이 되는거면 27년도에나 다시 모집되나요?






기계·건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