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수료생한마디

  • 수료생 한마디

    제목
    5개월간 좋은시간 보내고 갑니다
    수료과정
    반응형 웹디자인 전문가
    작성자
    박*라
    작성일
    2016.06.29
    조회수
    2200
    내용
    처음 학교에 와서 아무것도 몰라서 헤메고 어려워서 포기하고 싶었던때가 어그제 같은데
    벌써 5개월이란 시간이 지나서 끝나는 날입니다

    포기하지 안았던이유는 좋은사람들과 좋은선생님들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고등학교때 이후로 즐거운 학교생활하다가가 갑니다

    지각때문에 얼굴을 많이 못뵈었던 황병숙 선생님 !!
    제가 매일 웃기다고 말씀해주시는 이남기 선생님 !!
    저의 지각때문에 골머리 썩으신 담임 이은정 선생님 !!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웹에 대해서 1도 몰랐던 제가 이력서를 쓰고 포트폴리오까지 만들어서 면접도 보다니
    선생님들의 지도 아래 제가 해낼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할수있다고 많은 격려와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보고싶을거에용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