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수료생한마디

  • 수료생 한마디

    제목
    4개월간 교육을 마치며..
    수료과정
    머시닝센터 실무(CAD/CAM)
    작성자
    신*민
    작성일
    2014.12.22
    조회수
    2418
    내용
    짧은시간 동안 많은 것 을 배우고 얻어서 수료합니다.

    조쌤 김쌤 최쌤 부족한 저희 교육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구요

    감사드립니다.

    저에겐 이번 교육 과정이 참 소중한 인연과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항상 건강들 하시구요~

    다음에 꼭 다시 뵐 수 있기를...